자주 묻는 질문

고치기 어렵다는 고립불안 하울링, 불안행동, 탈출시도 문제도 영상 시청으로 완화되나요?

작성자
vk0428
작성일
2024-12-05 09:11
조회
12
안녕하세요, '낭창한 강아지' 교육 플랫폼 운영자 행동기반트레이너 권 기진입니다.

반려견의 고립불안으로 인해 집에 혼자 남겨졌을 때 하울링을 하거나, 두려움에 의한 과호흡, 침흘림, 몸 떨기, 숨어 있기, 집을 탈출하려는 시도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.

고립불안을 겪는 가정들 중에는 문제를 완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찾거나, 교육 업체를 통해 교육을 시도해 본 경우가 적지 않음에도 고립불안을 고치지 못해 어려움을 토로하곤 합니다.

'낭창한 강아지' 영상 교육 플랫폼의 '분리불안(고립) 솔루션' 강좌에 업로드 되어있는 고립불안 관련 교육법들은 전국의 수 많은 반려견의 고립불안을 고쳐 낸 방법이 업로드 되어 있으며, 실제 영상 시청을 통해 고립불안을 고쳐낸 가정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.

영상에서 안내해 드리는 교육 방법을 꾸준히 실천하게 되면, 빠른 경우 몇 일 후부터 증세가 완화되기 시작하며, 아주 심한 중증의 강박적 고립불안 증세도 시간이 지나면서 완화될 수 있습니다. 교육의 성공 관건은 반려가족들의 일관된 태도와 반복에 있다는 점을 새기시면 본 플랫폼의 고립불안 교육 영상이 훈련 업체들을 통한 방문교육이나 위탁교육에 비해 더 높은 효과를 나타낼 수 있음을 확신 합니다.
도움이 되었나요?